배우 최윤슬이 18일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VIP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VIP시사회에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째 백수 생활 중인 아빠 태만(김상경)을 딸 아영(최다인)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은 것을 계기로 백수 아빠 채태만이 아빠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빠 렌탈'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유쾌하고 코믹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김상경, 문정희, 민아(걸스데이), 채정안, 조재윤, 최다인 등이 함께 열연을 펼친 작품으로 '님은 먼곳에', '여선생VS여제자'의 연출부를 맡았던 김덕수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아빠 렌탈’ 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 받은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빠의 모습을 묘사하여 진정한 가족의 행복을 일깨워주는 원작의 스토리를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스크린에 옮겨 보는이로 하여금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킨다.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시사회에 많은 스타들과 배우 최윤슬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VIP시사회엔 유동근, 김일우, 박형식, 윤박, 이상우, 김현주, 김정난, 손담비, 남지현, 송윤아, 전수경, 정수영, 문정희, 김민서, 퀸비즈 등이 참석했다.
한편, 배우 최윤슬은 (사)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홍보대사와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행사 MC를 진행하였고, 연예인관리 화장품 이든화장품(www.idunn-cosmetic.co.kr) (I’MS)아임스 전속모델로 활동중이며, 연기뿐 아니라 모델로써도 이름을 날리고 있다.
연예인 화장품으로 이름난 이든 화장품 대표가 진행하는 골드 다이아몬드 아이패치 전속모델로 배우 최윤슬이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