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셀코어 힘을 강화시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파워셀 코어™’성분이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파워셀 코어™’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여 피부 속 세포의 힘을 더욱 강화시켜 탄력이 없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 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로 피부 사이사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피부 노화의 원인 중 하나는 활성 산소종 등에 의해 세포가 영향을 받아 노화현상이 빨라지는 것이다. 특별히 코리아나화장품 송파 기술연구소는 기존 라비다 브랜드의 핵심성분인 세포신호전달 물질 ‘피토S1P™’ 를 꾸준히 연구하여 새롭게 피부 세포의 핵심인 ‘셀코어’에 주목하여 ‘셀코어’를 활성화시키고 강화시켜주는 ‘파워셀 코어™’성분 개발에 성공했다. ‘파워셀 코어™’성분은 세포노화 현상을 늦추는 세포 신호 활성화 역할과 더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파워셀 코어™’성분에는 복합 발효추출물과 6종의 미생물 발효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 주름개선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어 피부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독자 미백 성분인 후박추출물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피부 지질 구성성분들 유사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결합력이 우수해 밤시간 동안 세포간 지질을 충분히 보충해 줌으로써 수분의 손실을 막고 세안 후에도 피부에 잔존하여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파워셀 코어™’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가 꿈꾸던 놀라운 안티에이징을 실현시켜 줄 것”이라며 “향후 라비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델 김하늘의 TVCF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워셀 코어 크림’의 우수성은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서도 제품 품질력을 입증 받으며 새로운 패러다임의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30~40대 여성 1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파워셀 코어 크림’제품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전반적인 사용감과 선호도면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다. 피부톤 밝기, 탄력, 생기, 밀착력 등의 항목에서도 비교 제품 대비 우세한 결과를 보였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50ml)’은 125,000원대로 전국 250여 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