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들이 SNS 가입자 중 동갑내기 사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쌍방향 토크쇼다. MC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추억을 회상하고 현재의 고민을 나눠본다. 1970년생인 개그맨 김구라, 1978년생 동갑내기 친구이자 1990년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 H.O.T와 젝스키스 리더였던 문희준과 은지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인 1981년생 브라이언이 MC로 뭉쳐 찰떡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MBC '남북한 화합 프로젝트 한이불'
8일 오전 8시 30분
남북의 남녀가 만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남한 남편들 때문에 속 썩는’ 북한에서 온 아내들과 ‘나도 할 말 많다’는 남한 남편들의 불꽃튀는 토크가 펼쳐진다. 서로 다른 문화 차이로 할 말 많은 북한 아내와 남한 남편 간의 생생한 토크로 서로의 거리를 좁힌다. 이경규와 이휘재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조형기·안선영·박정수 등이 패널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KBS 2TV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 콘서트'
9일 오후 6시 20분
'개그 콘서트'에서 방송하는 코너는 보통 16개. 하지만 실제 녹화를 진행하는 코너는 18~20개다. 그동안 녹화는 했지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코너들에 대한 패인 분석이 이어진다. 개선점을 찾은 후 판정단과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는 코너는 '개그콘서트' 1회 재녹화권을 획득한다. 김준호와 김대희, 박성호를 비롯해 30여명의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배꼽사냥에 나선다.
▶SBS '열창클럽 썸sing'
9일 오후 8시 45분
박근형-윤상훈, 임상아-다이나믹듀오, 김정은-악동뮤지션, 박혁권-임창정, 이필모-로이킴 등이 출연한다. 스타들이 '내 인생의 O.S.T'란 주제로 사연과 함께 소개하고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어 선보인다. 한 사람의 인생과 만난 노래는 세상에 없던 단 하나의 특별함이 되어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감동과 여운을 안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