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경마] 이번주 베팅 기상도 8월 24-25일
8월 4주차 경마주간이다. 8월에 한 주간의 휴장기간이 있었지만 5주간의 경마일로 진행이 되고 전체적인 경주수가 늘어났기 때문에 휴장으로 인해 경주수가 줄어들지는 않았다. 8월의 월말 경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과정이지만 아직은 많은 경주마가 출전하고 있지 않다.
배당이 나올수 있는 경주와 그렇지 않은 경주가 구분이 되는 편성이다.
경주로=이번 주는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어 주로 흐름을 잘 파악해야 한다. 금요일 현재 함수율 20%(불량) 상태로 지난주와는 또 다른 주로의 흐름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단순히 불량 주로이고 비가 온다고 해서 선행·선입마가 유리하게 경주를 진행하지는 않기 때문에 토·일 전반 경주를 통해 주로 흐름을 철저하게 파악해야 한다. 비가 계속 내리거나 비가 그치면서 주로의 흐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주로의 흐름을 잘 파악을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감독=월말 경주로 접어들면서 각 팀의 출전마 수가 조금씩 늘고 있다. 22팀 안병기 감독이 9마리로 가장 많은 경주마를 출전을 시켜 주목해야 한다. 최근 몇달째 수득상금이 부족한 32팀 김윤섭 감독이 8마리를 내보내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수=금주 부산경남경마장에서 오크스배 대상경주가 있어 서울의 몇몇 선수들이 원정을 내려 갔다. 또 다승랭킹 1위인 조인권 선수도 주행방해로 기승하지 못해 상대적으로 다른 선수들에게 기회가 많이 돌아 갔다. 일단 문세영, 서승운, 이상혁, 이쿠 등 기량이 좋은 프리선수들은 거의 전 경주에 기승하고 있다. 신인선수 중 두각을 보여 주고 있는 이찬호, 조한별 선수가 좀 더 많은 기승기회를 잡아 눈여겨 봐야 한다. 조인권 선수가 출전하지 못하면서 기승기회가 많아진 51팀 김정준 선수도 주목해야 한다. 이종현 경마왕 전문위원(ARS)060-
이종현 위원의 경주별 베팅전략=토요 3경주, 5경주, 8경주, 9경주, 12경주와 일요 3경주, 6경주, 7경주, 8경주, 9경주, 10경주가 혼전으로 배당이 예상된다. 이 중 토요 8경주와 일요 6경주를 승부경주로 공략하겠다.
이종현 경마왕 전문위원(ARS)060-60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