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커힐면세점, 최대 70% 할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워커힐면세점이 9월 26일까지 여름휴가와 추석 황금 연휴 시즌을 맞아 내국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0%여름 시즌세일과 동시에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여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한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6만원의 금액권 증정과 함께 2013 F/W 신상품 최대 4만원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공연실황을 생생한 HD 스크린과 웅장한 음향시설로 감상할 수 있는 '오페라 나이트' 초대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워커힐면세점 단독 초대로 워커힐 씨어터에서 진행되며, 참석 고객들에게는 시원한 음료와 핑거 푸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당일 $8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명월관' 또는 '금룡' 식사권을선착순 증정하여 쇼핑 후 맛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8월 26일부터는 평일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조수미 파크콘서트 '라판타지아' R석 입장권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워커힐면세점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전용 웰컴 3종 금액권의 혜택을 노리면 좋다. 1만원, 2만원, 3만원 권으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6만원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허니문 고객 전용 패키지 '마이 디어 허니문'의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자. 방문 즉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OLD VIP 카드를 발급해 주고, 구매금액에 따라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40만원의 금액권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연계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면세 쇼핑과 함께 품격 높은 호텔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000달러 이상 구매 시 워커힐면세점이 특별 제작한 '스위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하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허니문 고객을 위해서 워커힐면세점은 9월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브라이덜 나이트 쇼핑'을 진행한다.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까지 일생에 단 한 번 즐길 수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나이트 쇼핑 이벤트로 청첩장과 여권, 워커힐면세점 초대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