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는 SF액션 블록버스터 '맨인블랙2'의 개봉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배스킨라빈스는 맨인블랙3를 테마로 한 '루나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18일부터 패밀리 사이즈 이상(1만6900원)구매자에게는 MIB 뉴럴라이저 라이트 볼펜을 준다. 뉴럴라이저는 반짝이는 불빛을 보면 기억이 지워지는 맨인블랙에 나온 아이템. 이번에 증정되는 MIB 뉴럴라이저 라이트 볼펜은 영화 속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다. (볼펜 소진 시 까지. 일부 매장 제외)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baskinrobbins.kr)에서는 22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대한 기억을 작성하는 '맨인블랙3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1인 2매)에게 맨인블랙3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는 6월 10일까지 초코플래닛 도넛과 던카치노 4종으로 구성된 '맨인블랙 세트'를 선보인다. 17일부터 23일 중에 맨인블랙 세트를 사면 영수증 자동추첨을 통해 750명에게 맨인블랙3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맨인블랙3가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 판촉물과 한정 세트에도 더욱 많은 정성을 들였다"며 "특히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MIB 뉴럴라이저 라이트 볼펜은 마니아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