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첫 집 공개? ‘아파트 한 동이 전부..’가수 싸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집을 전격 공개했다.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단독) 가수 싸이 데뷔 후 최초 '집'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 집은 실제 싸이가 사는 집이 아닌 '싸이 아파트'다. 아파트의 이름이 '싸이 아파트'인 벽돌식 건물로 사진 한 장이 소소한 웃음을 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거짓말 한 건 아닌데? 정말 싸이 아파트 맞잖아' '어떻게 저런 이름을 지었을까…' '싸이가 입주하면 집세 좀 깎아주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 럭셔리 저택 공개 ‘어떻게 집안에..’ '이상순의 여자' 이효리의 러브하우스가 시선을 모았다.
이효리는 5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골든12'에서 자신의 럭셔리 하우스를 깜짝 공개했다.
그는 이날 소셜클럽의 첫 번째 프로젝트, '자선 바자회'에 내 놓을 옷을 골랐다. 이 과정에서 집의 외관과 실내가 비춰졌다. 이효리는 네 마리의 고양이와 세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겼고 거실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피아노가 놓인 넓은 2층에 옷을 따로 보관해두는 옷방이 있다. 이효리는 집을 소개하던 중 거실 소파를 가리키며 "고양이 키우는 집은 이래서 소파를 좋은 것을 쓰면 안된다"고 말했다. 고양이 발톱에 소파가 다 뜯어져 있었던 것.
장우혁, 럭셔리 숙소 공개 ‘입이 떡!’가수 장우혁이 으리으리한 럭셔리 숙소를 자랑했다.
장우혁은 2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중국에서 검소하게 지내는 숙소를 공개합니다. 이 정도는 다들 사시잖아요. 작지만 수영장이 있고요. 2층인데 걸어가기가 피곤하지만 참아야죠 뭐'라는 재미있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그가 머물고 있는 숙소는 복층 구조로 하늘을 찌르는 높은 천장과 외부 수영장이 눈길을 끈다.
이어 '이 정도는 다 사시잖아요? 검소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집 다 2층이잖아요. 전용 수영장도 다'라며 '중국 숙소·전용 수영장… 이 정도는 살잖아. 내가 제일 잘나가. 농담이야 한 번 만 봐줘. 장우혁 여자친구 없음. 연락 바람'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그럼요. 다들 저 정도는 살겠죠… 하하하하' '전세기에 저택까지 중국서 잘 나가네요' '정말 '내가 제일 잘나가~'라는 노래가 딱이네'라며 호응했다.
장우혁은 최근 전세기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집공개에 시청자 눈길이 집중됐다.
SBS '좋은아침'에서는 빅마마 이혜정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경기도 과천에 있는 이혜정의 집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보여줬다. 하지만 이사 5년만에 봄맞이 집 단장을 해 새롭게 바뀌었다. 1층은 완벽한 쿠킹 스튜디오로 꾸며져 있었고 가정집으로 개조된 2·3층은 넓고 깔끔한 모습. 공주풍 침실·모던하고 앤티크한 인테리어, 깔끔하게 정돈된 서재까지 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왔다. 놀라운 점은 집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점. 이혜정은 "무거운 음식 재료를 들고다니다 보니 엘리베이터가 필요하겠다 생각해서 남편이 선물해줬다"고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