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츠투하츠. 그룹 하츠투하츠가 오늘(26일) ‘뮤직뱅크’에서 신곡 ‘프리티 플리즈’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하츠투하츠는 오늘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7일 MBC ‘쇼! 음악중심’과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첫 미니앨범 ‘포커스’의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프리티 플리즈’는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되어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을 담은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이번 퍼포먼스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코러스 파트 안무를 비롯해 러블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하투하표 칼각 안무’로 구성된 것은 물론, 감성적인 보컬과 개성 넘치는 랩의 전환이 인상적인 브리지 구간에서는 멤버들의 힙한 매력까지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10월 첫 미니앨범 컴백에 앞서 ‘프리티 플리즈’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데뷔곡 ‘더 체이스’와 상큼 발랄한 싱글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사,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신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포커스’는 10월 20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