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ALL DAY 컨셉의 신개념 골프볼인 ‘엑시아 루미나(AXIA Lumina)’와 ‘비비드 루미나(VIVID Lumina)’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볼빅만의 독보적인 컬러볼 기술력에 한층 더 강력해진 야광 및 형광 기능을 더해 주간부터 야간까지 모든 라운드를 어우를 수 있는 차세대 골프볼이다.
비비드 루미나는 기존의 베스트셀러볼인 비비드의 독보적인 컬러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주간에는 빛을 발산하고 야간에는 볼 자체에 야광 형광 기능이 더해져 나이트 골프의 재미를 배가하며, 어두운 곳에서도 볼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비비드 루미나는 UV(400nm)빛을 축적할수록 지속적인 발광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엑시아 루미나는 화이트색상을 기본으로 360도 네온 컬러 라인을 적용해 퍼팅 시 정밀한 에이밍을 지원하며,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글로시 코팅으로 차별화된 비주얼을 제공한다. UV라이트에 4종의 네온 컬러 라인은 형광 빛으로 반응하고 축광 후 암전 시에는 야광볼로 반응하여 우수한 시인성을 자랑한다.
볼빅은 전국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루미나 볼 구매시 UV라이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증정품 소진시까지) 자세한 사항은 볼빅 홈페이지 및 볼빅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