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하, 김도완이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오는 30일 공개.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5.05.28/ 배우 이정하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배우 김도완과 연기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한민국에서 손꼽힐 정도로 잘 맞았다”고 자신했다.
이정하는 28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진행된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서 이 같이 말하며 “서로의 시너지를 폭발시켰다”고 했다.
이어 “안전을 무조건 우선하면서도 시원하고 화려한 액션 호흡을 펼쳤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이정하(의겸)와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김도완(윤기)이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