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앨범에 수록된 각 트랙의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구간이 차례로 흘러나와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새 앨범의 다양한 촬영에 임하는 싸이커스만의 독보적 아우라가 담긴 장면들이 함께 재생돼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새 앨범에는 깊고 묵직한 베이스에 심해의 몽환적이면서도 어두운 면을 연상케 하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유 하이드 위 시크’를 시작으로, 가혹한 환경 속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싸이커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타이틀곡 ‘브리드’, 가슴이 터져버릴 만큼 미친 듯이 달리는 젊음을 노래한 ‘하이웨이’가 담겼다.
또 따분함을 벗어던지고 세상을 뒤집고 싶은 마음을 캐치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훅으로 표현한 ‘롤러코스터’, 순간순간을 온전히 느끼고 즐기며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록 유어 바디’까지 총 5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는 싸이커스가 꾸준히 구축해온 세계관 ‘하우스 오브 트리키’의 시리즈를 이어가는 앨범으로 멤버 정훈이 약 2년 만에 팀 활동에 복귀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4월 4일 오후 1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