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육준서 6dory’ 영상 캡처
‘솔로지옥4’ 육준서가 이시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육준서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육준서 6dory’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 리뷰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육준서와 친구들과 함께 ‘솔로지옥4’를 시청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육준서는 이시안을 처음 봤을 당시를 회상하며 “이시안이 정면에 있었다. 완전 센터에 각인되는 분위기가 있었다. 외모 그 이상의 뭔가를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육준서는 2회 헬기 벨트신을 보면서 친구들에게 “이 포인트가 왜 나왔을 거 같냐”고 물었다. 친구들은 “네가 원래 자상한 편은 아니지 않나. 본인 여자한테만 자상한 사람”고 했고, 육준서는 “내 여자일 거로 생각했나 보다”고 답했다.
물론 육준서는 “드립”이라며 넘겼지만, 이후로도 이시안이 등장할 때마다 ‘귀엽다’, ‘옷이 잘 어울린다’ 등 리액션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육준서는 또 “이시안과 커피 데이트를 하며 내가 찾던 성격이라는 걸 느꼈다. 본인다움을 숨길 생각이 없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커피 데이트를 기점으로 내 노선을 정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지난 11일 종영한 ‘솔로지옥4’에서 육준서와 이시안은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다만 ‘현커’(현실커플) 여부는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