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 이제훈(윤주노 역), 김대명(오순영 역), 성동일(송재식 역), 장현성(하태수 역), 오만석(이동준 역), 안현호(곽민정 역), 차강윤(최진수 역) 등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백사 윤주노의 등장으로 떠들썩한 산인 그룹의 모습이 담겨 있다. “M&A는 말 그대로 전쟁입니다”라는 말처럼 내 살을 내주고 상대의 뼈를 끊기 위한 협상가들의 전쟁이 치열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회사 내부의 반발이 이어져도 꿋꿋이 제 길을 가는 윤주노의 독자적인 행보가 흥미를 돋운다.
갈수록 윤주노를 무너뜨리려는 주변 인물들의 공세가 거세지는 상황. 그럼에도 윤주노는 “M&A라면 가능합니다”라며 자신이 이끄는 M&A 팀 팀원들과 함께 협상의 판을 장악하며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사방에서 쏟아지는 방해 공작 속에서 기업의 이익을 최대화하고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윤주노만의 ‘협상의 기술’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커진다.
이처럼 ‘협상의 기술’은 1차 티저를 통해 부도 위기에 놓인 산인 그룹을 살리기 위한 협상가 윤주노와 M&A 팀, 그리고 산인 그룹 임원들의 소리 없는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성공적인 협상을 치르고자 치밀한 배신과 허를 찌르는 작전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협상의 기술’ 첫 방송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