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개봉 기념 무대인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은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 무대와 그의 음악과 삶을 조명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번 무대인사에는 김범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이벤트, 라이브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롯데시네마는 또 월드타워에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 포토존과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음악에 집중하는 김범수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로 벽면을 가득 채우며 팬들을 다시 한번 열광케 할 전망이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개봉 소식을 누구보다 반겨준 팬들과 무대인사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며 “치열한 티켓팅과 바쁜 일상으로 콘서트를 즐기지 못한 관객들이 단순한 공연 영화를 넘어 김범수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만날 수 있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병헌의 특별 내레이션과 특수 XR 기법 도입으로 공연 실황 영화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쳐낸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여행’은 오는 1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며 무대인사 예매는 9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