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부담을 덜고 아이들의 건강한 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키즈(ZEM)'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테마파크·키즈카페·교육·심리 상담·쇼핑 등 5개 분야에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제휴사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테마파크), '주렁주렁'(테마파크), '캘리클럽'(키즈카페), '캐리마켓'(쇼핑), '보리보리'(쇼핑), '자란다'(교육), '코드모스'(교육), 'YBM전화화상 주니어'(교육) 등 신규 8개 제휴사를 포함해 총 17개다.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으로 키즈카페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테마파크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티니핑 유니버스' 전시관 티켓 20% 할인, 키즈카페 캘리클럽은 어린이 2시간 이용권 20% 할인(월 최대 4매),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전 지점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아이들 교육과 관련된 혜택도 마련했다.
코딩 학습 솔루션 코드모스는 6개월 결제 시 정가 대비 약 22% 할인 쿠폰(월 1매)을, YBM전화화상 주니어는 3개월 수강 결제 시 주니어 필리핀 전화 영어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자란다는 SK텔레콤 고객 월 1000명에게 아이 기질 분석을 50% 할인해 진행하고, 신규 가입 시 돌봄 서비스 5000원 쿠폰도 지급한다.
T멤버십으로 의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키즈 의류 브랜드 캐리마켓과 보리보리는 전 상품을 월 1회 10% 할인해 판매한다. 캐리마켓에서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보리보리에서는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