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 INI, 넥스지가 ‘상반기 결산 in JAPAN’에 출연한다.
MBC ‘쇼! 음악중심’ 측은 8일 ‘상반기 결산 in JAPAN’ 추가 라인업 앤드 모어(AND MORE)를 공개했다.
라인업에 따르면 29일 무대에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INI, 30일에는 넥스지(NEXZ)가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와 미니 2집 ‘멜팅포인트’(MELTING POINT)로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그룹이다. 최근에는 일본 K아레나에서 5만석 규모 초대형 팬 콘서트를 단숨에 매진시키기도 했다.
지난 2021년 데뷔한 11인조 보이그룹 INI는 단독 돔 콘서트는 물론,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에서 ‘더 베스트 퍼포먼스 재팬’ 부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넥스지는 오는 20일 데뷔하는 신예 그룹이다.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이 합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상반기 결산 in JAPAN’에는 이들 외에도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아일릿, 니쥬, 엔믹스, 피원하모니, 라이즈, 태민, 앤팀,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엔시티 위시, 엔싸인, 플레이브, 스트레이 키즈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편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in JAPAN은 오는 6월 29일과 30일 일본 베루나돔에서 진행된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