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공식 SNS를 통해 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024년 갑진년의 새해가 밝았다”고 힘차게 인사를 올린 뒤 “올해는 에너지가 번영하고 풍요로움을 가져온다는 청룡의 해인 만큼 제로즈(공식 팬덤명)도 올 한 해 풍요로운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설날은 제로즈와 함께하는 첫 설날이라 저희도 무척 설렌다. 설날인 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건강도 꼭 챙기셨으면 좋겠다”라고 훈훈한 덕담도 건넸다.
새해 목표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와 함께하기, 제로즈랑 행복하기, 제로즈만 사랑하기”라면서 “새해 목표를 지키기 위해 올 한 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 저희와 함께 새해 목표도 이뤄보고, 저희와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