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는 7일 자신의 SNS에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몇 시간 뒤에는 ‘02.08.2024 커밍순’(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구체적인 날짜와 함께 추가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그림자에 가려져 묘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리사의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맺었다.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했으며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식품 브랜드 비오맘에서 설립한 블리수에서 새출발에 나섰다. 로제는 곡 작업을 하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리사의 개인 활동 거취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리사는 최근 프랑스 파리 아르코 아레나에서 열린 ‘옐로 피스 갈라’에 참석한 것 외의 활동은 없었다.
리사가 다른 멤버들처럼 독자적인 레이블을 설립하는 것인지, 혹은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한 것인지 알 수 없으나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한 것으로 보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리사가 오는 8일 어떤 소식을 들고 대중을 찾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