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 관련 소재 담은 영상, 라디오 콘텐츠 공모
- 제작지원금 최대 300만원 지원
의정부미디어영상센터(센터장 박진식)가 오는 6월 13일까지 ‘나도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지난해에 이어 운영되는 사업으로, 마을 미디어 활동가 발굴 및 시민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유한 의정부 시민 및 의정부에 생활기반을 두고 있는 경기도민으로 개인 또는 팀별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 한 팀당 영상 6편ㆍ라디오 10편까지 제출 가능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지원자는 6월부터 11월 말까지 콘텐츠 제작지원금, 미디어 제작 관련 강의, 센터 보유 장비 및 시설을 지원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의정부 마을 소식 등 원하는 주제를 담은 영상 또는 라디오 제작 계획서를 작성하여 미디어사업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6월 13일 18시까지로, 미디어 크리에이터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센터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의정부 시민의 활용 능력을 높이고 시민 간의 소통과 지역사회의 원활한 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미디어 서비스 시설로, 신한대학교 진리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병훈 기자 leebh@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