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7일(이하 현지시간)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곡 ‘Sugar Rush Ride’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이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것은 지난 2021년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수록곡 ‘매직’ 무대 이후 두 번째다.
이날 제임스 코든은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이들이 우리와 함께해 주어서 설레고 영광이다”라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소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 곡 ‘Sugar Rush Ride’로 강렬한 표정 연기와 역동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단숨에 분위기를 장악했다.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호와 무대 내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은 이들의 북미 지역 내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신곡으로 다시 미국 인기 TV쇼에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글로벌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 1위 진입 후 4주 연속 최상위권에 자리하고 있고, 발매 첫 일주일 동안에만 무려 218만 장 팔려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로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펼친다.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25~26일 이틀간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오프라인 공연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