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본격적인 설 프로모션을 앞두고 내달 1일까지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구매 행사에서는 식품, 뷰티, 생필품 등 전문 MD가 엄선한 120여개의 선물세트를 선 판매한다. 기존 판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기 설 선물로 꼽히는 베스트셀러 뿐만 아니라 4만원대 미만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가격대 별로 상품을 추천한다.
기획전 상품 중 일반 상품의 경우 미리 발송일을 선택할 수도 있고 발송일 선택 없이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스마일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매일 특가딜 상품도 선보인다. 이날 대표상품으로 G마켓은 ‘설화수 탄력3종 세트’, ‘CJ스팸 마일드8호 선물세트’를, 옥션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E호’, ‘아침이슬 사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7일 저녁 8시 인기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데 본격적인 명절 프로모션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업자회원(B2B)을 위한 전용 선물관도 구성했다. 파트너사 혹은 임직원 대상 선물 수요가 많은 사업자회원을 위해 대량 구매하면 좋을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