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젊은 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도시락, 간편 냉동식품, 캐릭터 상품 등을 개발 중에 있다. 청주에 생산 공장이 있어서 신제품 개발과 생산 대응이 빠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팜홈쿡은 온라인 쇼핑몰 밎 정기구독 등 유통 플랫폼 구축과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가맹·마트 등 판매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2021년은 코로나로 오프라인 비지니스를에 집중했다면 2022년은 마트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대해 접근성을 넓히고, 청소년 수련원·복지원쪽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금호전기 IT 자회사 브릭메이트사와 유통 플랫폼 구축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기업 또는 타 밀키트사와 차별화된 온라인 밀키트 정기구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나노시대 불경기에, 더팜홈쿡의 장점인 소분화 밀키트를 더욱 소분화하는 전략인 ‘나노푸드’도 계획 중이다.
야채·수산·축산·건조제품·과일까지 더욱 소분화하여 고객은 고르는 재미와 동시에 장바구니의 가벼움과 가성비를 느낄수 있다. 푸드다이소 형태의 플랫폼에 더팜홈쿡만의 강점을 구현해 낼 계획이다.
더팜홈쿡은 건강하고 간편한 다양한 먹거리 개발 뿐 아니라 각 사회 다양한 복지재단 등과 협력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지역사회 아동 및 청소년의 복지를 위한 협력 사업,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 및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여러 지원 사업도 적극 추진 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