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나인아이(NINE.i)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I (Part. 1))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블루와 퍼플 컬러의 조화 아래 독특한 패턴의 원 문양과 ‘punch’, ‘sober’, ‘butterfly’가 새겨진 디지털 큐브 등 다채로운 오브제들이 담겨 있다.
나인아이의 새 앨범 ‘아이’에는 타이틀곡 ‘영 보이’(Young Boy)를 포함해 ‘아이 리브 애즈’(I live as __________), ‘파라다이스’(Paradise), 유닛곡 ‘러브’(Love), ‘외톨이, 로너’(Loner), ‘아이 엠’(I AM)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신보에서 나인아이 멤버들은 높은 앨범 참여도를 보였다. 데뷔 앨범을 통해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멤버 반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 주형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5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위니와 지호는 처음으로 곡 작업에 참여, ‘외톨이’의 작사진에 반, 주형과 함께했다.
이에 더해 아이즈원, 박진영, 트와이스 등과 협업은 물론, KBS2 ‘리슨 업’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김승수가 데뷔 앨범 ‘뉴 월드’(NEW WORLD)에 이어 다시 한번 힘을 보탰다.
나인아이는 오는 11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나’를 뜻하는 ‘I’와 첫 번째 이야기임을 상징하는 ‘Part. 1’이 결합한 앨범명처럼 진정한 ‘나’의 모습을 고민하고 찾아가는 이들의 과정을 담아냈다.
나인아이는 오늘(24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