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KBS2 월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시청자의 ‘과몰입’을 유발할 OST가 공개된다.
스탠딩 에그가 가창한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그날의 위로’가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그날의 위로’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확인했던 김정호(이승기 분), 김유리(이세영 분)가 마음과 달리 수면 위로 떠오른 양 집안의 과거 사연을 두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상황을 대변하는 듯한 노래다.
‘그날의 위로’는 ‘법대로 사랑하라’ 6화에서 서로의 마음은 알지만 아버지의 과거 잘못 때문에 김유리와 인연이 아니라고 선을 그을 수밖에 없는 김정호의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정식 발매 요청이 쇄도한 곡이다. 아련한 기타 연주 위로 스탠딩 에그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만나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한다.
‘그날의 위로’는 김나영, 디에이드, 민서 등의 실력파 가수들과 다수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송찬란의 곡이다.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해 더욱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월화극 시청률 1위 독주 체제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