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모태범-임사랑 커플.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모태범-임사랑 커플.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모태범-임사랑 커플. 임사랑이 모태범을 향한 사랑을 고백하는 듯한 의미심장 글로 팬들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임사랑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문구를 적어놓으면서 심경을 전했다. 해당 글에서 그는 "둘러본다, 달라져 있는 풍경, 가본적 없는 길..그래요 우리의 만남이 얼마나 귀한가요. 서두르지 말고, 막길도 좋고 꽃길은 더 좋아 오래 봐요"라며 연인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아울러 "천천히"라는 문구아 함께 '하트' 표시를 달아 놓아 이같은 메시지가 남자친구인 모태범에게 전하는 말임을 암시했다. 실제로 모태범과 임사랑은 교제 100일을 맞아 채널A '신랑수업'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했다고. 100일 이벤트 후에 올린 것 같은 임사랑의 문구에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
한편 임사랑은 '신랑수업'에서 소개팅을 통해 모태범과 교제하게 됐으며 발레리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모태범의 소속사인 본부이엔티로 들어가 연기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신랑수업'은 20일(오늘) 밤 9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