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MC로 재출격해 김구라와 형제 케미를 발산했다. 이날 MZ 손님으로는 스카이리 지니와 김창연이 출연했으며, 이들은 ‘철없는 분노 유발자들’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내 인생에 두 번은 없을 데이트’가 6위를 차지했는데 이와 관련해 황치열은 “주변에 데이트 앱을 사용하는 분 있냐?”고 모두에게 물었다. 그러자 김창연은 “주변 친구들이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만나서 연애하는 친구도 있다”고 해, 황치열의 귀를 솔깃하게 했다. 김구라는 “요즘은 굳이 소개해달라는 말을 하지 않아”라며 공감했고, 황치열은 “역시 ‘라떼9’에 오면 많이 배워 간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실제로 미국 LA에 사는 싱글맘 간호사 마조리는 데이트 앱을 통해 피트니스 센터 CEO 폴과 교제하게 됐다. 하지만 고급 레스토랑에서 완벽한 첫 데이트를 치렀다고 생각한 것도 잠시, 최악의 상황을 맞았다. 폴이 비싼 음식을 잔뜩 시켜 놓고 그대로 도망가 버린 것. 이에 김구라는 “돈이 없으니 반씩 내자고 말을 해야지”라며 황당해 했다. 그러자 황치열은 “제가 그렇게 말했다. 그러니까 여성분이 (음식을) 사주더라”며 ‘짠내’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김구라의 라떼9'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라떼9'가 방송하는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