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온라인4 유저를 위한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을 진행하는 미국 밴드 '올 타임 로우'. 넥슨이 ‘피파온라인4’ 유저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연다.
넥슨은 ‘피파온라인4’와 팝 펑크 밴드 ‘올 타임 로우’가 함께하는 온라인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을 30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 타임 로우’는 2003년 미국에서 결성된 팝 펑크 밴드다. 현재까지 총 8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으며, 2015년 발표된 ‘퓨쳐 하츠’는 UK차트 1위, 빌보드 앨범차트 2위, 빌보드 톱 록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첫 주에만 7만5000장의 앨범을 판매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피파온라인4’ 유저들에게 소위 애국가라 불리는 곡 ‘타임 밤’으로 유명하다.
넥슨은 지난 14일 ‘올 타임 로우’와 협업해 ‘피파온라인4’ 공식 테마송으로 신곡 ‘파이어 어웨이’를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정식 발매했다. 이 곡은 28일 게임 내 신규 BGM으로 추가된다.
온라인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은 30일 오후 6시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콘서트에서는 신곡 ‘파이어 어웨이’와 ‘타임 밤’, ‘디어 마리아, 카운트 미 인’ 등 인기곡들을 마치 직관하듯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