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톰 크루즈가 ‘탑건: 매버릭’(‘탑건2’) 흥행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22년 전 세계를 강타한 최고 흥행작 ‘탑건2’가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 수익 신기록을 수립했다. 이에 톰 크루즈가 대한민국 영화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탑건2’는 개봉 4일째 100만, 8일째 200만, 12일째 300만, 18일째 400만, 23일째 500만, 30일째 600만 흥행 기록을 세우며 2022년 최고 외화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톰 크루즈는 “극장에서 ‘탑건2’ 그 자체를 경험해서 즐겨줘서 감사하다”며 “서울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을 10번 방문하는 동안 매번 보여준 친절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톰 크루즈는 내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으로 다시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그는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라며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탑건2’는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이하 톰 크루즈 대한민국 감사 공식 전문.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 그 자체를 경험하고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한국을 10번 방문했는데 매번 저에게 보여주신 친절함에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저의 방문을 편안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내년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계획에 있는데요. 여러분의 즐거움과 극장을 찾아주는 진심들이 저를 움직입니다.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입니다. 내년에 만나요!”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