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제공사진=티빙 제공사진=티빙 제공사진=티빙 제공 유미와 바비의 케미가 연애 세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9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유미의 세포들2’)가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유미의 세포들2’는 유미와 바비의 로맨스에 세포들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더해 설렘과 웃음을 모두 잡고 있다. 유미와 바비의 첫 키스를 혀세포의 만남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오른손세포의 행성착륙 등 참신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고은과 박진영의 연기 역시 매력 포인트다. 김고은은 시즌2에서는 캐릭터의 성장과 변화를 디테일하게 그려가고 있다. 지난 5, 6회에서는 전남친 구웅(안보현 분)이 등장하면서 유미에게도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고민하던 유미가 구웅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 바비에게 돌아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고은은 사랑에 있어 좀 더 단단해진 유미의 모습을 담아냈다.
박진영은 바비 역을 통해 바비에게 제대로 녹아든 유미의 남자친구 역할을 소화한다. 박진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로맨스 장르까지 섭렵했다.
이들은 호감의 순간은 물론 비밀연애, 연애 초반의 분위기, 한층 무르익은 감정을 풀어갔다. 현실적이고 일상적인 스토리 안에서도 더 없이 설레는 순간을 만들었다.
오는 7월 1일 공개되는 7, 8회에서는 새로운 인물의 등장과 함께 유미와 바비의 로맨스에 아찔한 변화가 예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