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이번 미션에 모든 걸 걸어야 해!"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7년만 속편 '미니언즈2'가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세계관과 함께 돌아온다.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이자 원작을 뛰어넘는 흥행과 함께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아웃풋으로 손꼽히는 '미니언즈'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다채로운 장르와 함께 거대해진 스케일을 예고하며 또 한 번 관객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최고의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이 펼치는 예측불가한 어드벤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나선 미니언들의 스펙터클한 액션도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와 오토를 홀린 치명적인 펫락의 핑크빛 로맨스 기류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레트로한 무드의 트레이닝복을 갖춰 입은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의 쿵푸 도전기는 이들의 치명적 매력을 확인 시킨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내달 20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