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테오 제공 이효리, 이찬혁의 새 프로젝트 ‘프리스마일’(FREE SMILE)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24일 열번째 OST인 이효리, 이찬혁의 ‘프리스마일’(FREE SMILE)을 발매한다.
‘프리스마일’(FREE SMILE)은 음악 작업에 대한 갈증을 느낀 이효리가 이 곡의 프로듀싱을 담당한 이찬혁과 함께 가창한 곡으로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이효리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데뷔 이후부터 발매하는 곡마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이효리이기에 이번 신곡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특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독창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이찬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유니크한 곡이 탄생했다. 두 사람의 작업기는 지난 8회에 공개된 바 있다.
최근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추억을 되살리는 진솔한 대화, 다양한 출연진들과의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또 ‘서울체크인’은 유료가입 기여자 수와 시청 UV 모두 주간 예능 콘텐츠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체크인’만의 감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OST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서울체크인’ OST Part 10 이효리, 이찬혁의 ‘프리스마일’(FREE SMILE)은 24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