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이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모인 청춘남녀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티저 영상과 다양한 포스터를 통해 첫사랑의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극해 온 ‘다시, 첫사랑’. 이번 메인 포스터에서는 실제로 첫사랑의 감성에 빠져 시청자들에게 이를 온전히 전달할 출연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두 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따스한 분위기의 실내 포스터 속 한 공간에 모여있는 여덟 명의 청춘남녀는 설렘 지수를 증폭시킨다. 또한 첫사랑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살아갈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야외 포스터는 청량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하늘과 초록빛 나무 아래 모여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청춘남녀의 모습은 싱그러움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 출연자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다.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며, 방송 직후 OTT 시즌(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