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남의 소속사 아센디오는 7일 박상남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각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상남은 유려한 감정선과 눈빛으로 로맨틱한 무드부터 시크한 매력까지 다양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박상남은 봄 기운을 가득 느끼게 하는 연핑크 컬러의 니트 가디건에 청바지를 매치,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의상 컬러와는 상반된 짙은 블랙 배경이 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강조해주는 것은 물론 선명한 이목구비에 스윗한 미소가 마치 순정 만화를 보는 듯하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박상남의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멋스러운 가죽재킷에 올 블랙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선보인 박상남은 서정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박상남은 드라마 ‘청춘시대’ ‘너는 나의 봄’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 TV와 무대를 넘나들며 비주얼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배우다. 설렘을 자극하는 무결점 외모에 훤칠한 피지컬은 물론이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박상남은 최근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보여준 과감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