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제약 대전 봉사체험 교실 실시...장애인협회에 1000만원 램프 및 6000만원 장학금 기증
등록2022.03.31 15:53
㈜동진제약 (회장 이해균)은 대전 봉사체험 교실을 통해 전국 장애인 협회에 1,000만원 상당의 최신형 램프를 후원 했으며, 백제 로타리 장학재단을 통해 6,000만원 장학금을 기증 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해균 동진제약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위축되고, 최근에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 취약 계층에 대한 관심도가 줄어든 가운데 ”관절건강식품 호관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전국 장애인 협회와 백제 로타리 장학재단에 장학금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대전봉사체험교실 권흥수 회장은 전국 장애인 협회에 ㈜동진제약에서 후원한 램프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취약계층에게 밝은 빛이 되는 후원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국제 로타리 3680지구 백제로타리 관계자도 동진제약 이해균회장의 장학금 기증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두운 사회 분위기 속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며 지역교육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동진제약 관계자 및 이해균회장에게 크나큰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동진제약은 지난해 소외 받는 이웃을 위해 성금 2억원 상당을 금산군를 통해 전달했으며, 코로나19 방역 및 대한노인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이해균 회장은 지역의 문화 및 교육발전과 취약계층의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대학과 연계한 일학습병행 사업에 참여하여, 청년들의 인재양성과 고용창출로 지역사회의 상생기업으로 모범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