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앤드류 어윈 감독)'가 OST가 담긴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이 스틸 빌리브'는 CCM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가 암에 걸린 운명의 연인 멜리사를 위해 기적을 노래하는 감동 실화 러브 스토리 영화다.
공개된 뮤직 예고편에서는 아름다운 밤 하늘, 사람들이 모여있는 바닷가에 기타를 가지고 등장하는 제레미(K.J. 아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처음에는 부끄러워하지만 멜리사(브릿 로버트슨)의 요청으로 노래를 시작하는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귀를 집중시킨다.
제레미가 부르는 'Find Me In The River'는 CCM 계의 U2라 불리는 밴드 Delirious의 대표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곡. 험난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기도를 놓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린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어 노래가 시작되면서 펼쳐지는 제레미와 멜리사의 행복한 순간들과 따뜻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한다. 노래 중반부에 이어지는 제레미와 멜리사의 환상적인 하모니는 둘의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며 감동을 배로 만들어준다.
특히 '영혼을 드러낸 채 무릎 꿇은 날 찾으세요. 당신이 떠나고 부서지고 메마른 날 당신을 기다릴게요'라는 마지막 가사는 고난과 역경 속에서 상처받더라도, 끝까지 서로를 믿고 의지하려는 둘의 마음을 대변하며 깊은 여운을 전한다.
한편, '아이 스틸 빌리브'는 기독교 라디오에서의 수많은 1위 기록은 물론, 미국 CCM 계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도브 어워즈 5회 수상 및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 등의 세계적인 CCM 팝 가수 제레미 캠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