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겸 라이브커머스 하라인컴퍼니 대표 하지혜가 뷰티 브랜드 롤리슈브(Rolly Shube)와의 컬래버를 예고했다.
하지혜는 네프랩의 자사 뷰티 브랜드 롤리슈브 제품을 직접 써본 후기를 최근 자신의 SNS에 남기며 향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그는 "롤리슈브를 한달 이상 꾸준히 써본 결과, 피부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고 트러블도 나지 않아 롤리슈브만의 강점을 확실히 느꼈다. 많은 소비자들이 롤리슈브를 써보고 그 차이를 느끼실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롤리슈브 코스메틱은 피부를 회복, 진정시켜주며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최근 정제수 대신 뛰어난 진정효과를 지닌 청대추출물을 함유한 토너, 에센스, 크림, 미스트 4종 제품으로 구성된 롤리슈브 대표 라인을 론칭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각 제품별 청대추출물의 함량이 토너 65.4%, 에센스 60.07%, 크림 60.28%, 미스트 83.7%에 달하며, 이외에도 저자극으로 항산화 및 항균 효능을 주는 풀러린(Fullerens) 특허물질 등 다양한 천연복합소재를 함유해 타 제품들과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롤리슈브 제품에 함유된 청대는 한방에서 쪽풀의 잎을 발효시켜 얻은 가루를 지칭하며, 특히 건선 치료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지혜의 올해, ‘완판을 부르는 라이브커머스-네이버 쇼핑라이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를 발간한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다. 지난 해 라이브커머스 회사 (주)하라인컴퍼니를 설립했으며, 현재 네이버 쇼핑몰 '다있지혜' 채널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