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CGV는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를 오는 12일에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해당 콘서트는 전 세계로 유료 생중계된다.
이는 지난 9월에 CGV와 비욘드 라이브가 손잡고 처음으로 선보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 카이의 콘서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스타일링, 콘셉츄얼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독특한 시도와 컨셉으로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트"라며 "CGV에서 엑소 카이의 다채로운 무대를 함께 즐기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앞으로도 비욘드 라이브와 협력해 극장에서 즐기면 좋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월에는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를 6개 극장에서 생중계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