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한국에서 열린 'WBFF KOREA 2021' 대회가 28일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열린 'WBFF KOREA 2021'대회 트랜스포메이션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김은혜는 대회시작에 앞서 무대에 올라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김은혜는 지난 2016년 WBFF 대회 트랜스포메이션 종목에서 1위을 하고 17년에는 WBFF ASIA Singapore에서 디바 피트니스 모델 프로를 획득하며 피트니스 모델로 입지를 굳혔다.
김은혜는 '이번 대회에 참석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보여주신 모든 선수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출전 선수들에게 게 메시지를 남겼다.
프랜스포메이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김은혜는 이번대회에 직접 기획한 실내소독수 '백서스 디스인펙션 워터'를 후원하며 WBFF KOREA 2021대회 코로나 방역에도 힘을 보탰다.
(주)행복한백수들 이사 김은혜는 WBFF pro획득이후 건강식품 사업과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영양학(뉴트리션)’, ‘피트니스’, ‘휴식’, ‘정서적 휴식’등을 조화롭게 설계해주는 '웰니스 코치'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켜주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김은혜 본인제공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