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빅톤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빅톤 5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Sweet Travel(스윗 트래블)’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개인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빅톤 멤버들은 밝은 톤의 캐주얼 착장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하는 동시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멤버 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가올 5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즐거운 파티에 초대하는 듯 파티용 커튼과 풍선, 디저트로 꾸며진 공간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빅톤이 9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Sweet Travel’은 빅톤의 시간들을 함께해 준 팬들의 삶이 늘 ‘달콤한 여행’과도 같은 기분이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기 위해 빅톤 멤버 6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빅톤은 팬송 발표와 더불어 12월 4일, 5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미팅 ‘Sweet Travel’을 개최하며 뜻 깊은 5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