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가성비 직구 전문관 '니하오! 갓성비'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G9'가 해외직구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위해 G9측은 직구 전문관 '니하오! 갓성비'를 새롭게 오픈하고, 핫딜 역시 직구상품에 집중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니하오! 갓성비'는 가성비 높은 중국 해외직구 상품을 큐레이션한 전문관으로 전 상품이 무료배송 된다.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환율 등 추가 계산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결제 역시 평소 쓰던 카드 및 계좌이체, 간편결제 모두 가능하다.
가성비를 강조한 전문관 답게 샤오미를 비롯해 디베아, QCY 등 직구족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중국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리뷰로 보는 샤오미 BEST' 코너를 마련해 구매 고객이 직접 작성한 상품 리뷰가 좋은 인기 제품을 추천한다.
전문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G9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KB·BC·NH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드사 15%' 태그가 붙은 '니하오! 갓성비'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이외에도 명품, 식품, 가전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상품은 매일 자정 마다 업데이트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