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미래소년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스플래쉬')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덤 '나우'와 소통을 시작한다. 앞선 데뷔 앨범에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미래소년이 '스플래쉬'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플래쉬'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다.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준혁과 카엘 그리고 KARD BM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지고 있다.
앨범과 동시에 공개되는 '스플래쉬'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그래피티는 물론,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길 전망이다.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폭발적 퍼포먼스도 뮤직비디오를 즐기는 감상 포인트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개성이 돋보이는 여섯 트랙이 알차게 담겼다. 쏟아지는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의 퓨처 EDM 'Bang-Up', 그리고 카엘이 랩메이킹에 참여, 미래소년 일곱 소년과 팬들이 그려 나가고 싶은 새로운 내일을 노래한 'New Days'는 미래소년만의 특별한 감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 록 기타 리프에 소년의 열정과 포부를 녹여낸 'Don't Stop', 비밀스런 행성에서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비밀 (#Secret)', 펑키한 여름 분위기 속 에너지 넘치는 러브송 'SUGAR' 등이 수록됐다.
미래소년의 컴백과 함께 CGV와의 컬래버레이션도 더욱 주목받고 있다. CGV왕십리 로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스플래쉬'의 다양한 콘텐트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미래소년 이미지로 래핑된 브랜드관도 운영을 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