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4일 오후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멤버들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oongang.co.kr/2021.08.04/ 위클리(Weeekly)가 해외 음반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위클리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가 5일 오전 11시 기준(한국 시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3개국 1위에 등극, 홍콩과 터키, 싱가폴 등 10개국에서는 톱 10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앨범은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등에서도 동일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위클리의 압도적인 '글로벌 루키' 저력을 실감케 했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Weekend', 'Check It Out', 'La Luna', 'Memories Of Summer Rain'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위클리는 이날부터 3일 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음방' 콘텐츠로 신곡 'Holiday Party'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첫 공개하며, 미니 4집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