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다양한 콘텐트로 컴백 열기를 올린다.
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CHEESE'(치즈)의 영상을 공개했다. 여덟 멤버들은 석양이 지는 오후와 까만 밤을 종횡무진 누비며 자유를 만끽하고 동시에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높였다.
'CHEESE'는 강렬한 락 사운드와 흥겨운 에너지가 리스너들을 스트레이 키즈만의 영역으로 안내하는 인트로 트랙이다. 거친 베이스 신스와 묵직한 킥이 어우러져 비장함이 감도는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으로 웃을 때 쓰는 단어 'CHEESE'는 물론 갖가지 치즈로 비유한 워드 플레이를 통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 세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감성을 맛깔나게 살렸다. "씹고 뜯고 맛보다 즐길 거면서 What's the matter? 정색 말고 인상 좀 피자 like 반죽 CHEESE"와 같은 독특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신나게 한 판 놀아보자"며 유쾌한 초대장을 전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하반기 국내외 맹활약을 예고했다. 먼저 23일 정규 2집 'NOEASY'를 선보이고 약 11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후 본격적인 행보로 의미를 더한다. 이어 10월 13일에는 일본 싱글 2집을 발매한다. 작년 3월 18일 첫 베스트 앨범 'SKZ2020'을 발표하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이들은 해당 음반으로 현지 최대 레코드숍 타워레코드의 2020년 상반기 차트 중 'K팝 일본 발매 앨범 톱10' 정상을 차지했고, 같은 해 6월 발표한 싱글 1집 'TOP'(톱)으로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