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스마트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세운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UCKY TV(럭키 티비)'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세운은 "제 영어 공부를 도와줄 아주 멋진 형을 한 분 모셨다. 개인적으로 정말 멋지다고 생각하는 형"이라고 영케이를 소개, 만남과 동시에 유쾌한 분위기를 전했다.
영케이의 본격적인 영어 수업이 진행됐다. 일일 브라이언 선생님으로 변신한 영케이는 정세운이 좋아하는 에드 시런의 'Photograph(포토그래프)' 가사를 디테일하게 짚으며 맞춤형 강의를 펼쳤다. 본토 발음으로 교정까지 해주며 꿀팁도 전했다.
친절한 설명 속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한 정세운은 "너무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는 것 같다. 원래 아무 생각 없이 'Photograph'를 불렀었는데, 이걸 좀 알고 나니까 더 감정을 몰입해서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영어를 너무 잘 가르친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어 강의 외에도 팬들을 위한 특급 라이브를 선보인 두 사람이다. 정세운의 기타 반주와 함께 두 사람은 'Photograph'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불러주며 마쳤다.
신선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정세운은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통은 물론,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 메이트 시즌3',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등에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