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 하이라이트, 브레이브걸스, 있지가 1위 트로피를 놓고 대결한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MC를 맡은 트레저 지훈, NCT 성찬, 안유진의 소개로 1위 후보가 호명됐다. 하이라이트의 '불어온다',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 해(We Ride)', 있지의 '마.피.아. In the morning'이 선정됐다. 있지는 4관왕, 하이라이트는 3관왕에 각각 도전해 관심이 쏠린다. 브레이브걸스는 무대에 서지 않는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오마이걸의 'Dun Dun Dance'를 비롯해 엔시티 드림의 '맛(Hot Sauce)', 원어스의 'Black Mirror', 디아크의 'Genius' 등의 컴백 무대가 준비됐다. 블리처스는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으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이외에도 있지의 '마.피.아. In the morning', 하이라이트의 '불어온다', 온앤오프의 '춤춰 (Ugly Dance)', 에이비식스의 '감아(Close)', 엔하이픈의 'Drunk-Dazed', 맥대디와 옐로의의 'Bad thing', 피원하모니의 '겁나니(Scared)', 핫이슈의 '그라타타(Gratata)', 더블레스의 '심장아 나대지 마라'까지 다양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