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박스가 다가오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네이버 시리즈온,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관객들은 2월 1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2021 설 연휴 통합 할인 영화관’에서 쇼박스 인기 영화 8편을 일괄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포함된 영화는 안방 극장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영화 '관상',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돈', '강남1970', '마약왕',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퍼펙트맨', '만남의 광장'으로 설 특선영화 못지 않은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설 VOD 특집관’에서는 2월 14일까지 최신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비롯하여 액션 영화 '신의 한 수', '성난 황소'를 1100원에, '국제수사'를 3850원에 시청이 가능하다.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여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연휴, 발렌타인 데이까지 쇼박스 최신 영화를 비롯하여 텐트폴 영화, 인기 명작 등을 종합선물세트처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벤트 영화들을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시보기를 원하는 관람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