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ree지아 유튜브 영상 ‘옷장털기’ 콘텐트 뷰티, 패션 분야에서 남다른 매력으로 일명 핫한뇨자(핫한 여자)라는 트렌드를 몰고 온 유튜버 ‘free지아’ 송지아의 기세가 무섭다.
한양대 무용과를 졸업한 그녀는 10-20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비인형 같은 외모로 큐티&섹시 이미지가 있지만 털털한 성격과 때론 상큼하면서 엉뚱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특히, 그녀의 유튜브 영상 ‘옷장털기’ 콘텐트는 현재 243만뷰를 돌파했으며 그 외에도 무용, 패션, 브이로그 등의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팬들과의 랜선미팅,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러한 행보를 바탕으로 송지아는 2020년 뷰티 유튜버 최다 조회수, 평균 조회수, 최다 코멘트, 좋아요 무려 4개 분야에서 상위 10위권에 포함됐다. (에스엠투네트웍스 2020 뷰티 유튜버 평가지표) 특히, 조회수 2위를 기록하며 엄청난 성장세와 함께 현재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이러한 관심으로 방송 ‘비디오스타’, ‘겟잇뷰티’ 등에 출연하기도 하며 해당 방송 유튜브 채널 내에 최상위 조회수도 기록하며,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고 좋은 콘텐트로 보답하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