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sp/image/2020/12/12/isp91c2d44d-1593-4ffc-884e-c21734fccda2.jpg)
탁재훈이 열일 행보를 펼친다.
MBC ‘놀면 뭐하니?’ 겨울 노래 구출작전 프로젝트에 출연한 탁재훈이 ‘미(美)친 예능감’으로 대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유튜브 채널 ‘탁사장 [탁재훈]’을 런칭한 탁재훈의 사무실이 깜짝 공개, 유재석은 신박기획 벤치마킹 의혹을 제기하며 탁재훈과 시작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탁재훈은 유재석과 끊임없는 폭로전과 흥 폭발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예능 치트키’로 대활약,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방송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탁사장 [탁재훈]’은 유튜브 영역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탁재훈의 첫 프로젝트다.
탁재훈은 최근 이 채널을 통해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을 런칭했다. ‘을지로 탁사장’은 탁재훈의 노빠꾸 종합 홍보 컨설팅 회사 ‘홍보의 신’ 운영기로 홍보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탁재훈이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프로그램.
탁재훈은 유튜브를 통해 타고난 끼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음악의 신’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수민도 ‘을지로 탁사장’에 합류, 다시 한번 탁재훈과 호흡을 맞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