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컬러'에 출연하는 위아이 그룹 위아이(WEi) 가 '더 컬러'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위아이는 MBC M에서 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더 컬러’를 통해 서울 도심 속 루프탑에서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시리즈의 시작인 첫 데뷔 앨범의 타이틀 및 수록곡을 전부 선보인다.
타이틀곡 ‘TWILIGHT’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수록곡 ‘안고 싶어’와 ‘꼬리별’ 무대는 밴드와 함께 어쿠스틱 버전으로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감성적인 가을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 장대현과 김요한은 오로지 '더 컬러'를 위한 특별한 자작랩 ‘Mayday’를 준비했다. 바쁜 활동 도중에도 틈틈이 작업한 당찬 포부를 담은 이 곡은 '우린 보여줄 게 많아'라는 내용으로 신인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타이틀곡 ‘TWILIGHT’은 새로운 버전으로 ‘더 컬러’에서만 처음 공개된다.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뜻으로 늑대의 강렬함과 대형견의 순수함을 담아 낸 ‘TWILIGHT’의 낮 그리고 밤의 각기 다른 모습을 통해 위아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발산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