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맞춰 3대 가족까지 함께 투숙 가능한 ‘패밀리 컴포트 룸’ 콘셉트의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진행한 리뉴얼 객실은 7층에 위치한 102㎡규모의 스위트 객실로 가족 단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이번 리뉴얼은 온 가족이 편안하게 머물며 가족 단위 중심의 ‘언택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친화적인 재질과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색감을 활용해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객실 내에서 조부모를 포함한 가족 3대가 머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세대별 선호도가 높은 엔터테인먼트, 휴식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조부모를 위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와 온 가족이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VR기기, 커피와 함께 간단한 스낵류를 맛보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캡슐 6개)과 무료 미니바를 갖췄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편안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All)폼 매트리스’를 전 객실에 설치했다. 폼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규 리뉴얼 객실 오픈 기념으로 ‘언택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1박,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 또는 애슐리W 조식 4인, 애슐리W 야식박스, 코코몽 키즈플레이 이용권 2매, 온천 사우나 이용권 4매, 조식 20% 할인권 1매 제공으로 구성됐다.